Process

시장 조사 및 분석

시장의 변화를 빠르게 포착하고, 소비자 트렌드 및 경쟁 분석을 통해 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

제품 기획 및 개발

유튜브 및 다양한 미디어커머스 채널에 최적화된 뷰티, 식품, 건강기능식품 등을 빠르게 기획·개발

브랜드 구축 및 관리

일관된 브랜드 이미지와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비자와의 신뢰를 형성하고, 브랜드 가치를 강화

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

유튜브 및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홍보하고 제품을 소개

판매 및 유통

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에게 제품을 제공

고객 피드백 및 품질 관리

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품질을 개선하고, 만족도 향상

글로벌 확장 및 파트너십

알리바바 등 글로벌 플랫폼과 협력해 K-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

지속적인 혁신

R&D 및 고객 경험 개선을 통한 지속적인 제품 및 서비스 혁신 추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