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cess
제품 기획 및 개발
유튜브 및 다양한 미디어커머스 채널에 최적화된 뷰티, 식품, 건강기능식품 등을 빠르게 기획·개발
브랜드 구축 및 관리
일관된 브랜드 이미지와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비자와의 신뢰를 형성하고, 브랜드 가치를 강화
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
유튜브 및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홍보하고 제품을 소개
판매 및 유통
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에게 제품을 제공
고객 피드백 및 품질 관리
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품질을 개선하고, 만족도 향상
글로벌 확장 및 파트너십
알리바바 등 글로벌 플랫폼과 협력해 K-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
지속적인 혁신
R&D 및 고객 경험 개선을 통한 지속적인 제품 및 서비스 혁신 추구